EVERYTHING ABOUT 오버워치핵

Everything about 오버워치핵

Everything about 오버워치핵

Blog Article

↓↓↓↓↓↓↓↓↓↓↓↓↓↓↓↓↓↓↓↓↓↓↓↓↓↓↓↓↓↓↓↓↓↓↓↓↓↓↓↓↓↓

제조사에서는 제품 사용으로 인한 유저의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고 있으니 사실상 핵 사용과 별 다를 것이 없다. 배그 파트너 계약이 끝난 연다가 생방에서 폭로하기를 매니저가 매크로는 기술이 딸려서 못 잡는다고 한다. 매니저가 외부에 공개하지 말라고 당부했지만 어차피 자기는 계약이 끝났고 해준것도 없어서 그냥 말한다고 한다.

때문에 무승부는 거의 핵 유저가 없는 팀이 '선 수비'일 때 요청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다보니 요새는 핵을 사용하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평소 핵을 사용하지 않다가도 일부 유저는 호신용 핵까지 가지고 있는 상황이 되어버렸다.

이게 현재 모든 헬퍼 사이트들의 핵심인것같네요. 보시다싶이 기본적인 유틸기능

아군의 힐은 물론 아나의 나노 강화제와 같은 스킬도 받을 수 있었으며 심지어 이 유닛들은 아군 적군 가리지 않고 데미지를 줘서 아군을 죽이는 트롤까지 가능했다.

입력 신호 조작만으로 구현 가능한 매크로: 마우스나 키보드의 입력 신호를 가로채거나 추가하여 게임 외에서 조작한다. 정확도는 많이 배틀그라운드핵 떨어지지만 무시할 정도는 아니다. 주로 마우스 스크립트를 이용하여 제작되며, 보통 반동 제어용으로 쓰인다.

반동제어: 매크로가 따로 있으며 무반동 기능이 따로 있기도 하여 필요성이 없어 보이지만, 무반동의 열화버젼으로 무반동 기능의 효율를 낮추면 살짝 반동제어 효과가 난다.

주로 메모리 핵과 동시에 쓰이는 경우가 많다. 맵 핵을 쓰는 유저는 에임이 벽을 넘어 자동으로 따라가거나 보이지도 않는 적의 위치를 알고 쫓아가는 경우가 많기에 비교적 쉽게 구분할 수 있다.

주로 영상이나 경험담으로 언급되는 핵으로, 일부는 존재가 확실시되고 있지만 일부는 루머에 가깝거나 이미 코드 부분에서 막힌 상태일 가능성이 존재한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실제 핵 사용자는 얼리엑세스 당시에는 대부분 솔로 큐에 집중되어 있었으나, 정식 출시 이후에 들어서는 스쿼드와 듀오에서도 상당히 목격되고 있으며 심지어는 핵쿼드, 핵듀오까지 보이기 시작했다.

만약 하드웨어 밴 조차 핵 박멸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배틀그라운드 게임 자체의 미래가 불투명해질 수도 있는 상황인 만큼 펍지 입장에서도 사활을 걸어야 할 것이다.

킬캠도입으로 인해 잘하는 유저가 날 어떻게 죽였는지 플레이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지만 핵유저 판별에도 큰 도움이 되어서 그나마 다행이다 싶네요. 

Report this page